복지부 서기관·사무관 123명 무더기 자리바꿈
- 최은택
- 2011-01-20 20:40:01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진수희 장관 21일자 인사발령…의약품정책과 3명 새로 배치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복지부 의약품정책과 등 각 부서의 서기관과 사무관 123명이 내일부터 자리바꿈한다.
의약품정책과의 경우 사무관 1명이 다른 부서로 전보되고, 3명이 새로 배치됐다.
진수희 복지부장관은 이 같은 내용의 4급 이하 인사명령을 21일자로 내렸다.
먼저 의약품정책과 고태근 사무관이 재정운용담당관실로 자리를 옮기고 대신 정혜경 행정사무관, 송소연 약무사무관, 심희진 행정주사 등이 새로 배치된다.
의약품정책과에 근무하던 이준한 서기관이 이달초 법무법인에 취업하면서 공석이 있기도 했지만 이번 인사로 의약품 업무조직이 더 커졌다.
보건의료정책과에는 임대식 서기관, 손성창 보건사무관, 윤대중 행정사무관, 이태호 행정주사가 새로 옮겨온다.
또 의료자원과에는 조승아 행정사무관, 강인준 보건사무관이, 공공의료과에는 김주심 보건사무관이 배치된다. 박창규 행정사무관은 건강정책과로 자리를 옮겼다.
이와 함께 ▲응급의료과는 송인수 행정사무관, 전유일 행정사무관, 홍정익 보건사무관, 사종원 행정주사 ▲보험정책과에는 장영진 행정사무관과 이수연 보건사무관이 발령됐다.
또 보험약제과 백영하 사무관이 사회서비스사업과로 전보되고, 대신 모두순 행정사무관이 자리를 채웠다.
이밖에 보건의료 담당부서 인사현황을 보면, ▲보험정책과 장영진 행정사무관, 이수연 보건사무관 ▲보험급여과 박민정 행정사무관, 공인식 보건사무관 ▲건강정책과 이영일 행정사무관 ▲보건산업정책과 김선도 전산사무관 ▲보건산업기술과 이선규 보건사무관, 박일훈 보건사무관, 정수천 행정사무관 등이다.
또 약무직인 양진선 사무관은 국제협력담당관실, 김진숙 사무관은 아동권리과, 안은미 주사는 국립부곡병원에 각각 배치됐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새해 달라지는 약국 경영·제도 '이것만은 꼭'
- 2약사채용 1위 팜리쿠르트, 약국대상 무료공고 오픈
- 3'또 연쇄 반응' 엔커버 이어 하모닐란도 수급 불안정
- 4"편의점약 품목수 확대...주기적인 재분류 필요"
- 5일반약 10년새 8천개↓·건기식 2만5천개↑...양극화 심화
- 6의료AI·제약·바이오헬스 정조준…"새해 1조원 투자"
- 7[팜리쿠르트] 한국팜비오·알리코·한국오츠카 등 부문별 채용
- 8'창업주 3세' 윤웅섭 대표이사, 일동제약 회장 승진
- 9화장품 분야 '중소기업·R&D 혁신기업' 지원법 제정 추진
- 10한화제약, 약암 아카데미 9기 성료…10년째 지역 인재 육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