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기사를 찾으시나요?
닫기
2026-06-26 06:13:18 기준
  • 한약사
  • 약가
  • 포스트바이오
  • 종근당
  • [기자의 눈]
  • 콜린
  • 펠루비
  • 라게브리오
  • 메글루민
  • 주식

제일약품, 순이익 112억원…혁신 통해 목표달성

  • 이탁순
  • 2013-03-15 15:50:07
  • 요약
  • 정기 주주총회 개최...현금 12% 배당

제일약품(대표 성석제)이 혁신을 통해 목표달성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15일 오전 10시 본사 강당에서 열린 제53기 정기주주총회에서 제일약품은 올해 목표달성을 다짐하고, 현금 12%배당 등을 결정했다.

이날 정기주총에서 제일약품은 작년 매출 4268억원, 당기순이익은 112억원을 달성했다고 보고했다.

성석제 사장은 인사말에서 "지난해는 전 세계적인 글로벌 경제의 위기와 이로 인한 내수경기 침체 장기화 등 전반적인 경영환경의 어려움 속에서도 제일약품은 고객, 주주, 협력사의 목소리를 경영활동에 적극 반영했다"고 말했다.

이어 "현장 중심의 소통문화를 정착해 나가는 한편, 신제품 출시와 신규 거래선 확보, 그리고 해외시장 개척을 통한 전 임직원 여러분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4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덧붙였다.

성 사장은 올해 '혁신'을 통해 시장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해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주총에서는 임기만료 된 사내이사 한상철 전무이사(경영기획실)와 사외이사인 한성신씨가 재선임됐으며, 김기탁(케이티팜 대표이사)씨가 사외이사로 새로 선임됐다.

감사위원으로는 임기만료 된 한성신씨가 재선임됐고, 신임 사외이사인 김기탁씨가 이번 주총을 통해 신임 감사위원으로 승인을 받았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0/500
등록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약국e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