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평가원, 국제비지니스 대상 4개 부문 수상
- 김정주
- 2014-08-27 19:46:18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마케팅·비디오·동영상·웹사이트 부문서 각각 영예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손명세)은 스티비 어워즈(Stevie Awards) 제11회 국제비지니스 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이하 IBA) 4개 부문에서 4개의 금상과 동상을 오는 10월 10일 수상한다.
국제비지니스 대상은 전 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사업을 경영·성장·홍보 등 15개 부문으로 나눠 평가하는 비즈니스 분야의 유일한 국제대회로 올해는 60여 개국의 3500여 작품이 출품돼 경쟁했다.
주요 수상내역은 사보(금상), 정인영의 건강홈런(금상), 건강+ 행복캠프(동상), 네이버 블로그(동상) 등 4개 부문이다.
마케팅 부문 금상을 수상한 사보 '건강을 가꾸는 사람들'은 전국 병의원 등 의료현장 실무자에게 필요한 건강보험 주요 정책·제도, 진료비 심사·평가에서부터 환자와 의사 간 공감 콘텐츠, 국민과 소통·공감할 수 있는 코너를 구성해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팟캐스트 방송인 '정인영의 건강홈런(Learn)'은 현 건강보험 정책과 국민에게 유용하고 시의성 있는 건강정보를 정인영 아나운서를 통해 쉽게 전달·시청할 수 있도록 구성해 비디오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희귀난치병 환우들을 위한 심평원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건강+ 행복캠프' 동영상은 이벤트 부문에서, 심평원의 통계를 이용해 콘텐츠를 제작한 네이버 블로그는 웹사이트 부문에서 각각 동상을 수상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