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18년 C&R리서치, 강남 신사옥 입주
- 이탁순
- 2015-07-07 08:39:46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내년초 강남 신사옥으로 통합 이전...창립기념 포럼 개최
- AD
- 12월 4주차 지역별 매출 트렌드 분석이 필요하다면?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 BRPInsight

회사는 강남 대치동 사옥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꾸렸다. 입주식날 윤문태 대표이사는 "1997년 설립 이래 국내 임상 시장의 발전과 함께 당사는 비약적인 발전을 거둬와 금일 한국 CRO 기업으로써 최초로 사옥을 보유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기업을 안정적인 기틀 속에서 운영할 수 있게 된 만큼, 앞으로 씨엔알리서치는 신사옥을 거점으로 글로벌 트랜드 분석에 기반한 임상 서비스 개발 및 자생적인 품질 강화, 그리고 핵심 인재 양성을 통해 선도적인 글로벌 CRO 기업으로 성장하여 한국의 임상 및 제약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다짐했다.
㈜ 씨엔알리서치는 국내 최초의 CRO(Contract Research Organization, 임상시험 수탁기관)로, 1997년 설립된 이래 지난 18년 간 지속적인 양적·질적 성장을 지속해왔다.
이번에 강남 대치동 사옥으로 본사 확장 이전하게 됨에 따라 그간 축적된 노하우와 역량을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글로벌 CRO 기업으로의 도약을 다짐하고 있다. 강북 종로구에 위치한 본사는 2015년 말까지 강북권 임상시험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며, 내년 초 강남 신사옥으로 통합 이전될 예정이다.
아울러 씨엔알리서치는 창립 18주년을 맞아 지난 1일 오후 2시부터 양재동 엘타워에서 제2회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The 2nd C&R Symposium - Trend Updates in Clinical Trials'라는 명칭으로, '글로벌 진출을 위한 신약개발 전략'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이번 심포지엄은 작년 1회에 이어 매년 개최되는 정기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또 창고형' 광주 2곳 개설 움직임…대형마트에도 입점
- 2보령, 6개월새 5배 뛴 바이젠셀 지분 절반 매각
- 3환자 6% 줄었는데 진료건수 60% 증가...소청과의 역설
- 4충북 국립소방병원 진료 시작...약국은 2곳 개업
- 5에임드, 상장 3주 만에 몸값 6배↑…유한 평가액 1천억 돌파
- 6연말 절세 전략만으론 부족…약국 세무조사 리스크 커진다
- 7위탁 제네릭 5년새 94%↓...규제 강화에 진입 억제
- 8동아ST, 로봇수술 '베르시우스' 허가 신청…중소병원 공략 시동
- 9PNH 신약 속속 추가…기전·투여 편의성 경쟁구도 확대
- 10강남구약, 2025년도 최종이사회…작년 사업 결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