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기사를 찾으시나요?
닫기
2026-06-28 05:05:15 기준
  • 릭시아나
  • 춘천
  • AI
  • 퇴출
  • 약국
  • 마약퇴치운동본부
  • 트루패스
  • 권리금
  • 원내조제
  • 광명 심야약국

9월 19~20일 전국여약사대회 열린다

  • 강신국
  • 2015-07-16 10:31:18
  • 요약
  • 여약사대표자회의서 행사준비 사항 점검...경기 화성서 열려

오는 9월 19~20일 양일간 경기 화성 라비돌리조트에서 37차 전국여약사대회가 열린다.

대한약사회(회장 조찬휘) 여약사위원회(부회장 김순례, 위원장 김경희)는 15일 1차 전국여약사대표자회의를 개최했다.

회의를 주재한 김경희 직무대행은 9월 개최되는 37차 전국여약사대회에 관한 추진 방향에 대해 설명하고 세월호 침몰사고로 인해 불가피하게 연기하게 된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룰 수 있도록 여약사 대표자들에게 협조를 요청했다.

여약사대회는 지난해 준비했던 내용을 토대로 진행하되 시기적으로 맞지 않는 사항만을 수정하기로 하고 법인약국 저지 결의대회를 약사정책 및 현안과 관련된 양질의 특강으로 대체하기로 했다.

또한 회기입장은 대한약사회와 16개 시도지부, 24개 서울 분회와 개최지부인 경기지부 소속 분회 회기가 입장하는 것으로 뜻을 모았다.

아울러 3부 행사인 화합의 장에서는 합창경연대회를 열고 회원들 참여의 장을 마련하기로 했다.

회의에 참석한 조찬휘 회장은 "제37차 전국여약사대회 개최는 세월호 사고로 인해 불가피하게 연기돼 개최 일정을 새로 잡기가 매우 어려웠다"며 "이번 대회가 역대 어느 대회보다 뜻 깊고 성공적인 행사가 되도록 대표자들이 앞장서달라"고 당부했다.

김경희 직무대행은 "국민의 약이 되겠습니다라는 주제로 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대회장인 김순례 여약사회장과 기획위원인 여약사위원들과 함께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대회 개최지부인 이혜련 경기도약 부회장은 대회 진행사항에 대해 설명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0/500
등록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약국e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