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 인재 찾아요"…국내외제약, 신입·경력직 채용 공고
- 손형민
- 2024-11-05 12:00:55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팜리쿠르트] 11월 첫째 주 채용정보 소식
- AD
- 12월 3주차 지역별 매출 트렌드 분석이 필요하다면?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 BRPInsight
[데일리팜=손형민 기자] 종근당, 한국BMS제약, 조아제약, 제뉴원사이언스 등 국내외 제약업계가 관리약사, 품질약사 등 약사 인재모집에 나선다.
제약바이오산업 직종 및 약사직종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1위 팜리쿠르트는 관련 채용정보를 정리했다.
팜리쿠르트(바로가기) 
한독은 ▲연구원 ▲마케팅 ▲Corporate Development ▲구매 ▲품질운영 ▲교육간호사 ▲제품상담 ▲제품개발 등 다양한 부문에서 신입, 경력직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제품상담, 제품개발, 교육간호사 부문 외에는 모든 부문에서 정규직 직원을 채용하고 있다. 서류 접수 마감기한은 11월 14일 목요일까지다.
노보노디스크는 경력 10년 이상의 품질보증(QA) 매니저 직군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약사 면허 소지자가 필수 지원조건이며 다국적 제약사 근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근무 예정지는 서울 송파구 노보노디스크 본사다.
참약사는 학술약사 3개월 계약직 채용을 실시하고 있다. 정규직 전환이 가능한 포지션으로 약국 근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주요 담당업무는 학술컨텐츠 기획 및 제작, 학술컨텐츠 사이트 운영, 제품 학술 등이다.
제뉴원사이언스는 세종시에서 근무할 제조관리약사를 모집하고 있다. 담당업무는 제조 지시 및 기록서 검토·승인, GMP 문서 검토 등이다. 이력서 접수 마감 기한은 11월 11일 월요일까지다.
켄뷰는 서울, 수도권 지역에서 영업을 담당할 인재를 모집 중이다. 일반의약품 3개 브랜드 타이레놀, 니코레트, 로게인 등의 디테일링 활동이 이들의 역할이다. 생물학, 화학, 생리학, 약학 등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킥더허들은 팝업 매장에 근무하며 영양제 자문 및 상담 업무를 수행할 약사 인재를 모집 중이다. 팝업 매장 근무 가능자, 1년 이상의 유관 경력 보유자가 필수 지원 조건이다. 3개월 계약직으로 업무 평가 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한 포지션이다.
종근당은 하반기 수시채용을 실시하고 있다. 모집부문은 ▲학술PV ▲임상 ▲경영기획 ▲관리약사 등이다. 관리약사 부문의 경우 2025년 2월 졸업예정자도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을 원하는 사람은 종근당 채용 홈페이지(http://ckd.recruiter.co.kr)에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한국BMS제약은 수입관리 약사를 채용하고 있다. 이 회사는 관련 경력 2년 이상의 경력직을 채용하고 있으며, 품질관리에 대한 실무 경험 보유자를 우대한다.
대한적십자사 혈장분획센터는 정규직 약무직(4급) 채용을 실시하고 있다. 약사 면허증 취득 후 관련 분야 경력 1년 이상인 자 또는 약사 면허증 취득 후 약학 관련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가 필수지원 조건이다.
조아제약은 경력 5년 이상의 품질관리 약사를 채용 중이다. 근무 예정지는 경상남도 함안에 위치한 조아제약 공장이다. 근무요일과 시간은 주5일(월~금),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근무약사 연봉 1억"...창고형약국, 파격 급여 제시
- 2플랫폼 도매금지법 간담회, 편파운영 논란…"복지부 협박하나"
- 3'마운자로', 당뇨병 급여 적정성 확인…약가협상 시험대
- 4위더스, 장기지속형 탈모 주사제 공장 재조명…주가 급등
- 5경동제약, 100억 EB로 신공장 첫 단추…700억 투자 가속
- 6CMC 역량 강화, 제약·바이오 안보전략 핵심 의제로
- 7"눈 영양제 효과 없다고요? '이것' 확인하셨나요?"
- 8부광약품, 회생절차 유니온제약 인수 추진…"생산능력 확충"
- 9제네릭사, 카나브·듀카브 이어 듀카로 특허공략 정조준
- 10경보제약, ADC 생산 전면에…종근당 신약 속도 붙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