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약사회장에 김은진 후보 당선…득표율 55.1%
- 김지은
- 2016-01-13 22:37:35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신향순 후보 44.9% 득표율로 고배...총회의장에 함삼균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고양시약사회는 13일 천년부페웨딩홀에서 제50회 정기총회를 열고 김은진 후보를 24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먼저 중앙대 약대 출신 김은진 후보는 유효표 292표 중 161표(55.1%)를 획득해 131표(44.9%)를 얻은 신향순 후보를 누르고 새 회장에 당선됐다.
이날 성대 약대 출신인 신향순 후보는 중앙대 출신 김은진 후보의 벽을 넘지 못하고 낙선했다.
신임 김은진 당선자는 "그동안 신향순 후보와 아름다운 레이스를 펼치며 치열하게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그 과정을 거치며 고양시약사회장으로서 더 많은 역할, 진심어린 회원에 다가가는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김 당선자는 또 "부드럽지만 단호하게, 발로 뛰며 소통하는 회장이 되겠다"며 "친화력과 화합력으로 하나 되는 고양시약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시약사회는 이어 총회의장에는 함삼균 현 경기도약사회장이, 부의장에는 박선영, 박용식 약사를 각각 선출했다. 감사에는 최일혁 현 분회장과 이영란 부회장이 선임됐다.

시약사회는 이날 2016년도 예산 1억8000여만원을 확정하고 올해 분회비는 동결하기로 했다. 또 약사 보충연수교육비는 기존 5만원에서 10만원으로 인상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는 함상균 경기도약사회 회장, 최성 고양시 시장, 김태원 덕양을 의원, 심상정 덕양갑 의원, 유은혜 일산동 의원, 김현미 일산서 의원, 최말년 덕양구보건소장, 김홍 감사, 박기배 총회의장 등이 참석했다.
[정기총회 수상자]
◆경기도약사회장 표창패=변진극(푸른나무아래약국) 정정선(신중앙약국) ◆고양시약사회장 표창패=주선주(통일로약국) 김철호(큰곰약국) 엄보영(올림픽약국) 홍진선(사과나무약국) ◆고양시약사회장 감사패=김지형 지사장(블루캅) 이봉구 세무사(세무법인석성) ◆고양시장 표창패=조기성(한국약국) 양혜관(동신약국) ◆국회의원 표창패=김정란(명보약국) 김은진 (메디팜행신약국) 박안나(21세기새롬약국) 김정미(드림팜약국) 김기옥(은하수약국) 권완선(샘물약국) 강규선(한성신약) 진인경(미래팜)
관련기사
-
안양시약사회장에 김필여…부회장 5명도 확정
2016-01-13 23:01:15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갑상선안병증 치료 판 바뀐다…FcRn 억제제 급부상
- 2약가제도 개편 의료계도 반대 목소리..."중소제약 존립 위협"
- 3성북구약, 동덕여대 약대생·관내 고등학생에 장학금 전달
- 4경기도약 "돌봄통합업, 방문간호-방문약료 협업이 핵심"
- 5성남시약, 이수진 의원에 한방의약분업 건의
- 6"간호·간병통합서비스, 국가 책임 인프라로"
- 7의협, 공단 특사경 반대 릴레이 1인시위..."부작용 크다"
- 8경기도약 감사단, 분회 지도감사 마무리...회무·회계 점검
- 9이창운 전 금감원 국장, 세계 60개 도시로 본 지역경제 전략서 출간
- 10양천구약 최종이사회 열고 총회 안건, 표창자 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