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식협회, 10월 자연건기식 박람회 마련
- 강신국
- 2006-01-09 20:29:18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아시아 대표 건기식 전시회로 육성...참가업체 모집
- AD
- 약사님! 옆 약국은 세금 덜 내는데, 우리 약국은 괜찮을까요?
- 지금 확인하기 >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남승우)는 오는 10월 26일부터 29까지 4일간 고양시 한국국제전시장(KINTEX)에서 제4회 자연건강식품박람회(Natural&Health Products Expo 2006)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협회는 박람회를 통해 적극적인 해외 바이어 및 참가업체 유치로 B2B를 강화,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국제화하는 계기로 만들 방침이다.
현재까지 협회는 중국의약보건품진출상회(CCCMHPIE)의 박람회 참여를 확정하고 참가 규모와 절차에 대해 협의 중이다.
또한 국제건강기능식품연맹(IADSA) 및 해외 건강기능식품협회를 통해 해외홍보와 참가 업체 유치를 진행하고 있다.
남승우 회장은 이번 박람회에 대해 "해외 유명 연사와 구매력 있는 바이어를 대거 유치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 국제전시회로 육성할 방침"이라며 "참가업체의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전시회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협회는 전시회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3월, 6월, 8월까지 기간별 조기신청에 따른 참가비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05년 박람회에는 총 128개 업체가 참가했고 약 4만 800명의 관람객이 전시장을 찾았다.
박람회 문의: www.hfoodexpo.com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약국 진열·판매금지…살생물 승인제 앞두고 업체들 부랴부랴
- 2비보존제약 38호 신약 어나프라주, 국내 안착이 미국행 열쇠
- 3온라인몰·거점도매 확산…의약품 유통 재편에 약국 우려
- 4베믈리아→타프리아로 제품명 바뀌는데…"기존 재고 어떡하나"
- 5비대면진료 적정 수가 검토...12월 본사업 전환 채비
- 6주식병합에 65억 조달…경남제약, 상장유지·재무개선 안간힘
- 7알피바이오, 여성 위한 '3세대 진통제' 국내 최초 개발
- 8신규기전 불면증 치료제 '데이비고' 국내 허가
- 93세 한상철 사장, 제일파마홀딩스 지분 첫 10% 돌파
- 10국민 10명 중 4명 의료용 마약류 처방…식욕억제제 처방감소









